2023년 가성비 숙소 추천! SGA에어비앤비

SGA에어비앤비 후기

숙박업소명 (등급): SGA☆(에어비앤비)

숙박업소명 (등급): SGA☆(에어비앤비)

위치 또는 지역: 하카타

위치 또는 지역: 하카타

역과의 거리: 하카타역에서 걸어서 15-20분

역과의 거리: 하카타역에서 걸어서 15-20분

내가 주는 추천점수: ★

내가 주는 추천점수: ★

숙박타입: 에어비앤비

숙박비: 약 13만원 (4명)

예약한 곳: 에어비앤비

조식 포함 여부: X

주변 분위기: 기차 소리 시끄러움

전체적인 만족도 서술:

여행 마지막 날, 새벽에 공항으로 가야 해서 가격이 저렴한 숙소를 예약했는데, 최악의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 여행이 망친 것 같은 기분입니다.

체크인 시간인 오후 3시에 도착했는데, 직원 분이 아직 청소를 시작한 것 같았습니다. 방 상태는 상상을 초월하였습니다. 바닥에는 먼지가 굴러다니고, 싱크대와 화장실은 전혀 청소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집주인에게 상황을 얘기하고 다른 방을 배정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만실이라 어렵다고 하시고 청소가 끝나면 5분만 기다려 달라고 하셨어요 (이미 복도에서 15분을 기다린 상황이었습니다). 결국 30분을 기다린 후에야 방으로 들어갈 수 있었고, 급하게 청소해주셨기 때문에 잘 됐을 리가 없었습니다. 방 바닥과 이불에는 머리카락과 체모가 여기저기 떨어져 있었습니다. 저는 에어비앤비 청소가 이렇게 이루어진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물론 사람이 청소를 하는 일은 완벽할 수는 없지만, 청소포로 대충 먼지만 훔쳐내며 청소하는 것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너무 더러워서 외출복 그대로 침대에 누워 있다가 그대로 나왔습니다. 집주인은 체크아웃 시간을 1시간 늘려준다고 했지만, 새벽 체크아웃이라 의미가 없다고 하자 그 이후로는 답장을 안 하셨습니다. 에어비앤비를 다양한 국가에서 이용해봤지만, 이런 일은 처음이었습니다. 여행 기간 동안 다른 숙소들이 너무 좋아서 최고의 여행이 될 뻔했지만, 마지막 날 악몽과도 같은 경험을 했습니다. 이 숙소는 최악이었습니다. 하카타역까지 거리도 멀어요. 걸어서 15분이라고 써있는데, 체감상으로는 더 먼 거리로 느껴졌습니다. 장을 사러 가서 들고 오는 것도 너무 힘들었습니다. 한국 사람들, 특히 학생들이 여기를 많이 이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냥 조금 더 돈을 주고 편하고 깨끗한 곳을 선택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숙박업소 근처 지역 명소 추천:

1. 하카타 동키호테: 하카타역 근처에 위치한 동키호테는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대형 편의점입니다. 일본의 유명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하카타 센트럴 파크: 하카타역 뒷편에 위치한 센트럴 파크는 넓은 공원으로서 산책이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푸른 잔디 위에서 휴식을 취하며 지친 일상을 잊어버리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3. 하카타 뉴 산치야 모텔: 하카타역 근처에 위치한 뉴 산치야 모텔은 저렴한 숙박비로 편안한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께 적합한 곳입니다. 깨끗한 시설과 객실을 제공하며, 주변에는 다양한 음식점들도 있어 편리한 식사도 가능합니다.

4. 하카타 아케이드: 하카타역 근처에 위치한 아케이드는 쇼핑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게임, 대형 상점, 음식점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으며,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5. 하카타 농구 헬로키티: 하카타역 근처에 있는 농구 헬로키티는 스포츠와 캐릭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헬로키티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구경하고, 농구 경기를 감상해보세요.

위의 명소들은 숙박업소 근처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쇼핑을 제공하는 곳들입니다. 즐거운 여행을 위해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리며, 보다 풍요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