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하카타 그린호텔 아넥스의 후기이며 하카타역 치쿠시구치 출구의 주변 즐길거리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하카타 그린호텔 아넥스 후기
호텔 기본 정보
- 숙박업소명: 하카타 그린호텔 아넥스
- 등급:
- 숙박비: 3박 31,000엔 정도
위치 및 접근성
- 위치: 하카타역 치쿠시구치 출구
- 역(터미널)에서의 거리: 도보 2분
호텔의 특징 및 만족도
- 전체 평점: ★★★★★
- 만족도: 혼자 간 여행에서 잘 쉬다 왔습니다. 비즈니스 호텔 치고는 화장실도 넓고 방도 그리 좁지 않아서 혼자 쓰기에 충분했어요. (전 기내용이라 괜찮았는데 큰 캐리어 갖고 다니시는 분들은 펼치기에 좁으실 수 있어요) 커튼 올리면 자연광 들어와서 밝고 환했고요. 어메니티 다 제공되고, 물도 매일 1병씩 채워 주셔서 잘 먹었네요. 전 10층이었는데, 10층엔 없었지만 6층인가 엘베홀에 전자렌지 있었으니 사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조식은 신청을 안 해서 못 먹어봤지만, 조식당이 이자카야여서 나가기도 귀찮고 해서 저녁 겸 술 먹었는데 음식도 맛있더라고요. 고마사바 맛있었어용 ㅎㅎ
추가 팁 및 기타 정보
- 예약한곳: 라쿠텐 트래블
- 조식포함여부: 미 포함
- 주변분위기: 괜춘
-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물이 좋은 느낌이랄까요? 겨울에 피부가 건조해서 너무 힘든데 여기 숙박하는 동안에는 씻고 나와도 건조하지 않더라고요. 여행 도중 나미하노유도 갔다 왔는데 거기는 씻고 나와서 건조했었거든요. ㅎㅎ
하카타역 치쿠시구치 출구 근처 즐길거리
첫 번째 추천장소
숙소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하카타 중앙 시장은 현지의 먹거리와 전통적인 상점들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과일, 고기, 채소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로컬 특산품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 안에는 다양한 식당과 푸드 스탠드가 있어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하카타 중앙 시장은 지역 문화와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두 번째 추천장소
숙소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캐널시티 하카타는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거대한 상업 시설입니다. 이곳에는 유명한 패션 브랜드와 전문 매장들이 있으며, 시네마 씨티를 비롯한 영화관, 식당, 카페 등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캐널시티로 들어서는 길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어 지역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캐널시티 하카타는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세 번째 추천장소
숙소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하카타 선교사 신학교는 새로운 건물과 역사적인 건물의 조화로 유명합니다. 이 곳은 조용하고 아름다운 정원과 고딕 양식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독교 문화와 역사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하카타 선교사 신학교 내부에는 작은 박물관도 운영되고 있어 역사와 예술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카타 선교사 신학교는 조용하고 아름다운 장소로 산책이나 휴식을 취하기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