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여행을 위한 쿠로가와 야마비코료칸 숙박 팁 2023

쿠로가와 야마비코료칸 후기

제 명은 “쿠로가와 야마비코료칸”이라고 합니다. 이 숙박업소는 쿠로가와 온천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과의 거리는 알 수 없지만, 위치는 조용한 산골마을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이 숙박업소를 평가할 때, 별 다섯 개를 주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경험한 숙박타입인 다다미에 대해서 매우 만족스러웠기 때문입니다. 숙박비는 가이세끼 옵션에 따라 다르며, 조식은 조석식으로 제공됩니다. 예약은 료칸 공식 홈페이지에서 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로나 전에 예약했는데도 예약, 문의, 취소 시에 빠른 메일 답장과 친절함이 좋았습니다. 이제야 방문하여 더욱 좋은 료칸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소개된 쿠로가와 온천마을과 료칸 후기는 많이 있지만, 실제로 그 후기대로 멋진 료칸이었습니다. 예약해둔 송영차량이 고속버스 도착 시간에 맞춰 기다리고 있어서 편하게 체크인할 수 있었습니다. 친절한 안내로 인해 처음부터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야 온천탕에서는 대나무 등이 켜지는 아름다운 유아카리(빛축제)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료칸의 물소리와 함께 예쁜 등불이 켜지는 장면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묵은 다다미 방은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따뜻한 난방과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낮시간대에는 온천욕만 즐기러 오는 분들 때문에 대온천탕에서는 조금 불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러 한국 아지매들의 떠들음 때문에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약간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숙박객만 즐길 수 있는 가족탕과 실내탕은 너무 좋았습니다. 물의 질 또한 탁월하였습니다.

쿠로가와 온천에서의 힐링 중에는 야마비코료칸에서의 힐링이 가장 진정한 것 같습니다. 특히, 온천 후에 마시는 우유와 요구르트는 최고였습니다. 이런 멋진 경험 때문에 별 다섯 개를 주고 싶습니다.

제 명 “쿠로가와 야마비코료칸” 주변에는 아름다운 명소들이 많이 있어요. 첫째로는 “코미쓰 쿠로가와 스키장”을 추천해드립니다. 이 스키장은 쿠로가와 온천마을에서 차로 약 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여기에서는 훌륭한 스키 및 스노보드 시설을 즐길 수 있고, 신선한 설산 공기를 마시며 스키를 즐길 수 있어요.

둘째로는 “쿠로가와 온천” 자체가 주변에 멋진 관광 명소들을 가지고 있어요. 단풍 구경, 하이킹, 산책 등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좋아요. 특히 가을에는 산 앞과 온천마을 주변이 화려한 단풍 나무로 가득 차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셋째로는 “쿠로가와 후지공원”을 추천해드립니다. 이 공원은 숙박업소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기에서는 아름다운 후지산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요. 여름에는 하이킹, 자전거 타기 및 피크닉이 인기 있고, 겨울에는 스노우보딩과 스키를 즐길 수 있어요.

넷째로는 “오시노 키히노미야”를 추천해드립니다. 이는 쿠로가와 온천마을에서 차로 약 4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역사적인 사원으로, 아름다운 정원과 근처의 자연을 즐길 수 있어요. 여기에서는 일본의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고,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다섯째로는 “미쿠니야마 오키노미야”를 추천해드립니다. 이는 숙박업소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사원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적인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어요. 이곳에서는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신앙과 평화를 느낄 수 있어요.

“쿠로가와 야마비코료칸”에서 편안한 숙박을 즐기면서, 이러한 멋진 명소들을 방문해보세요.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를 느끼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에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