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현 우레시노 온센에 위치한 와라쿠엔 료칸은 저희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숙박업소입니다. 해당 숙소는 본관 화실이며, 사가현 우레시노 온센 기차역에서 자동차로 약 5-8분 소요됩니다. 저희는 호텔온센닷컴에서 예약하였고, 숙박비는 345,039원이었습니다. 조식과 석식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조식은 가이세키 정식으로 정갈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와라쿠엔 료칸은 주변 분위기가 편안하게 산책하기에 적합한 작은 동네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념품 샵이나 식당, 편의점도 가까워 편리합니다.
료칸의 외관은 웅장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로비는 깨끗하고 넓으며, 직원들의 정다운 인사와 친절한 서비스가 더욱 좋은 인상을 남기게 해주었습니다. 로비의 푹신한 소파에 앉아서 바라보는 창밖의 푸릇푸릇한 풍경은 정말로 힐링이었습니다.
저희가 묵은 본관 화실은 깔끔한 다다미방으로 두 명이 묵기에 충분히 넉넉하고 편안한 크기였습니다. 창문쪽에는 작은 탁자가 있었고, 옷장에는 유카타와 타월, 수건 등이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대욕장과 노천탕은 아주 잘 관리되어 있어서 샤워실은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특히, 료칸의 꽃인 노천탕은 정말로 좋았습니다. 우레시노 온천의 아름다운 주변 풍경을 감상하며 뜨끈한 온천 안에서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엄마는 이곳이 이번 여행 중 최고로 좋았다고 말씀하셨는데, 여기서 한번 미인온천을 경험한 것 같아서 피부도 좋아졌다고 합니다.
식당에서는 가이세키 정식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신선한 사시미와 사가규 샤브샤브를 비롯하여 다양한 음식들이 나와서 맛보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식사는 마침내 달달한 메론과 딸기맛 디저트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방으로 돌아와서는 요와 이불이 깔려있었는데, 춥지 않게 따뜻한 바람이 나오는 에어컨이 있어서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는 한번 더 온천욕을 즐기고 식당에서 준비된 조식을 맛보았습니다. 온천두부를 비롯한 다양한 음식들이 차려져 있었는데, 음식 뿐만 아니라 그릇 하나하나도 아름다워서 좋았습니다.
료칸에서 만난 직원들은 성심성의껏 대해 주셔서 앞으로 이번 여행이 저희에게 더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송영을 나와주신 분과 료칸 이용방법부터 동네 산책길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짧은 1박 2일이었지만, 료칸에서의 시간은 더 많은 추억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우레시노에서 또 놀러갈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라봅니다.
와라쿠엔 료칸은 사가현 우레시노 온센에 위치한 숙박업소로, 주변 분위기가 편안하고 작은 동네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동네는 산책하기에도 매우 적합한 곳이며, 기념품 샵이나 식당, 편의점도 가깝게 위치해 편리합니다.
숙박업소의 외관은 웅장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로비는 넓고 깨끗하며, 직원들의 정다운 인사와 친절한 서비스가 더욱 인상적이었습니다. 로비에서는 푹신한 소파에 앉아 창밖의 푸릇푸릇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정말로 힐링이 되었습니다.
저희가 묵은 본관 화실은 깔끔한 다다미방으로, 두 명이 묵기에 충분히 넉넉하고 편안한 크기였습니다. 창문쪽에는 작은 탁자가 있었고, 옷장에는 유카타와 타월, 수건 등이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대욕장과 노천탕은 아주 잘 관리되어 있어서 샤워실은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특히, 료칸의 꽃인 노천탕은 정말로 좋았습니다. 우레시노 온천의 아름다운 주변 풍경을 감상하며 뜨끈한 온천 안에서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미인온천을 경험한 것 같아 피부도 좋아졌다고 엄마께서 말씀하셨는데, 정말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식당에서는 가이세키 정식으로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신선한 사시미와 사가규 샤브샤브를 비롯하여 맛보는 즐거움이 있었는데, 식사는 달달한 메론과 딸기맛 디저트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루칸에서의 숙박은 요와 이불이 깔려있고, 에어컨이 따뜻한 바람을 내뿜어 편안한 밤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는 료칸 이용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명소들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사가현 우레시노 온센 기차역에서 약 5-8분 거리에 위치한 사가현 도자민 호야다야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도자기를 만드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우레시노 온센의 유명한 관광지인 우레시노 공원은 자연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사가현에서 유명한 명승지인 타쿠아시호수와 물의 도로인 야마토후지는 우레시노 온천에서 차로 약 2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있습니다.
이처럼 료칸 근처에는 다양한 명소들이 위치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훌륭한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번 여행이 더욱 행복한 기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