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업소명 (등급) : 그랜드 베이스 하카타 나라야 (Grand Base Hakata Naraya)
위치 또는 지역 : 하카타 나라야마치
역과의 거리 : 나카스카와바타역 600m, 고후쿠마치 역 450m
내가주는 추천점수 : ★★★★
숙박타입 : 레지던스 아파트먼트
숙박비 : 성인 4명 4박 77만원
예약한곳 : 부킹닷컴
조식포함여부 : 불포함
주변분위기 : 조용한 주택가, 숙소 바로 옆 맥스밸류
전체적인 만족도 서술:
해당 숙소는 조용하고 넓으며 깨끗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이었습니다. 가족 인원이 많은 여행자들에게 매우 적합한 숙소입니다.
2월 1일부터 7일까지의 여행 중, 하카타에서 4일 동안 머물렀던 곳이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대학생 딸과 고등학생 아들을 포함해 4명이었기 때문에, 각자 침대를 사용할 수 있고 화장실이 두 개인 곳을 찾던 중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예약할 당시 후기가 별로 없어서 고민을 했었지만, 여행 직전에 해당 숙소를 다녀온 분께서 후기를 남겨주셔서 걱정 없이 방문했습니다.
해당 건물은 4층으로, 한 층에 한 개의 객실만 있습니다. 태블릿을 이용한 셀프 체크인 시스템이며, 간단한 화상 통화 후에 비밀번호를 받아 입장해야 합니다. 체크인하는 날은 한 분이 일본어로 소통을 해주셨는데, 제가 일본어를 잘 알아들을 수 없어서 단순한 생활 회화 정도로 이해하긴 했습니다. 어플을 사용하실 경우에도 충분히 가능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숙박료는 옆에 있는 통에서 셀프로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객실 구조는 좁고 긴 복도 끝에 방이 양쪽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복도 벽에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으며, 주방과 화장실이 순서대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각 침실에는 쇼파, 테이블, 티비, 그리고 침대가 있습니다. 한 방에는 퀸 사이즈 침대 2개가, 다른 방에는 싱글 침대 2개와 퀸 침대 2개가 있어서 총 10명까지 편안히 머물 수 있습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여러 사람이 바쁜 시간에도 편리했고, 저희 신랑이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갖고 있어 화장실이 2개인 숙소를 찾았는데 매우 편리했습니다. 객실 정보에는 세탁기가 없다고 명시되어 있었지만, 숙소에는 세탁기가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깨끗하고 편안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카타역까지 도보로는 약 20분 이상이 걸리며, 텐진역까지는 20분 가까이 소요됩니다. 나카스 카와바타역은 도보로는 약 7~8분 정도 걸리는 거리입니다. 걸어다니는 것을 좋아하고 잘 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적합한 위치입니다. 숙소 바로 앞에는 맥스밸류 슈퍼가 있어서 저녁에 할인된 먹거리들을 사서 야식으로 먹을 수 있었고,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토요이치 초밥집에서 테이크아웃을 해와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또한, 대욕장도 숙소 바로 앞에 있어서 저녁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근처에는 조그마한 식당들도 꽤 있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다만 첫날에는 4층에 머물고 있던 한국인 남성 분들이 새벽까지 너무 심하게 뛰고 떠드는 소음 때문에 잠들기가 힘들었고, 숙소를 잘못 잡았을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다음 날 체크아웃하면서 그 분들이 나간 것 같아서 여기서 잠시만 있다 그동안은 조용했습니다. 여행 와서 기분 좋고 들뜨는 것은 이해하지만, 다른 사람에게까지 폐를 끼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음날은 결국 직원에게 연락할까 하다가 자제했습니다.
각 침대 위 천장에 있는 조명은 개별적으로 조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타일이라 처음에는 불편했으나, 나중에는 잠자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더 나았습니다. 많이 걷는 것을 즐기면서 함께 여행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날은 짐도 많고 비 예보가 있어서 카카오택시를 불렀는데 바로 잡혀서 수수료 1500원을 포함해 약 26,000원 정도 지출하였습니다.
숙박업소 근처 지역 관광 명소 추천:
숙소인 그랜드 베이스 하카타 나라야는 다양한 명소와 근접한 위치에 있어서 여행객들에게 이동이 용이합니다.
하카타 나라야마치는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에서는 현지인의 생활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맥스밸류 슈퍼가 있어 저녁에 일본의 할인된 먹거리들을 사서 야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토요이치 초밥집에서는 맛있는 초밥을 테이크아웃 해올 수 있습니다.
나카스 카와바타역은 도보로 7~8분 정도 거리에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나카스 카와바타역 주변에는 조그마한 식당들이 많이 있으니 현지 음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또한, 하카타역까지는 도보로 20분 이상이 소요됩니다. 하카타역은 쇼핑과 먹거리가 풍부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상점과 맛있는 레스토랑들이 모여있어 쇼핑과 식사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텐진역은 하카타역에서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텐진역 주변에는 유명한 상점 및 쇼핑몰들이 모여있어 쇼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마지막으로, 숙소 바로 앞에는 대욕장도 있어서 저녁에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피로를 풀고 편안함을 느끼며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